투미, 도쿄 오모테산도에 첫 아시아-태평양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일본 배우 겸 가수 키타무라 타쿠미, 투미 행사 참여 예정

2023-12-22 10:00 출처: TUMI

(왼쪽 위)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에 투미 최초의 아시아-태평양 플래그십 스토어 개장 (오른쪽 위) 왼쪽부터 투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빅터 산즈(Victor Sanz)와 키타무라 타쿠미(Takumi Kitamura)가 일본의 전통 ‘가가미 비라키(Kagami-Biraki)’ 의식을 시작으로 투미 최초의 아시아-태평양 플래그십 스토어의 문을 열었다 (아래) 투미의 아시아-태평양 첫 플래그십 스토어 프리뷰 행사에 초대된 손님들이 선구적인 지각 예술가 마이클 머피(Michael Murphy)가 디자인한 19디그리 알루미늄 조형물을 감상하고 있다

홍콩--(뉴스와이어)--세계적인 여행·라이프 스타일·액세서리 브랜드 투미(TUMI)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일본 도쿄의 고급 패션거리인 오모테산도에 자리한 투미의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투미의 상징적 컬렉션인 ‘19디그리(19 Degree)’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으며, 이런 디자인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전 세계적으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투미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프닝을 자축하기 위해 12월 20일 투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빅터 산즈(Victor Sanz)와 키타무라 타쿠미(Takumi Kitamura), 투미 경영진, 비즈니스 파트너, VIP, 아시아-태평양 지역 미디어 및 현지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한 가운데 VIP 한정 프리뷰 행사를 개최했다.

투미의 대표적인 ‘19디그리’ 컬렉션에서 영감 얻은 독특한 매장 디자인과 마이클 머피(Michael Murphy)의 설치 예술작품 선보여

독특한 디자인이 시각적 강렬함을 선사하는 투피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단층이지만 2000평방피트가 넘는 규모에 다양하고 흥미로운 디자인 요소를 갖추고 있다. 정면은 수백개의 LED 조명과 250여개의 알루미늄 핀(fin), 그리고 에지 커브 커팅 기법으로 제작된 내부 기둥을 활용해 ‘19디그리 컬렉션’의 상징적인 실루엣을 3차원적으로 생생하게 형상화했다.

실내에는 지각 예술가(perceptual artist)로 유명한 마이클 머피가 제작한 19디그리의 알루미늄 조형물이 배치돼 있으며, 관람객이 그 주위를 걸으면 조형물이 투미의 ‘T’ 로고로 변하는 듯한 모핑(morphing)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모든 바닥에는 세련된 ‘T’자형 로고가 프린트돼 있으며, 고급스러운 대리석 바닥재, 가느다란 실금과 유광 스테인리스 스틸 등 혁신적인 소재가 사용됐다. 이 밖에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곡선형 고정 설치물의 모서리, 천정 높이의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설치된 아트 갤러리 풍의 원형 좌석 공간, 마이클 머피의 19디그리 알루미늄 조형물 위를 회전하며 입체감을 더하는 계절별 테마의 마그네틱 벽이 눈길을 끈다.

빅터 산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오모테산도에 새롭게 설계된 투미 매장을 열게 돼 대단히 기쁘다”며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이 매장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획기적인 콘셉트로 꾸며졌다”고 말했다. 그는 “투미를 정의하는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디자인, 기술 혁신에 더해 19디그리 컬렉션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완전히 독특한 디자인을 구현해냈다”며 “조각 작품 같은 3차원 정면부터 업그레이드된 소재에 이르기까지 세심하게 계획된 디테일과 요소 하나하나가 투미의 브랜드 DNA를 대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투미 친구와 파트너, 웅장한 일본 스타일의 아시아-태평양 플래그십 1호점 개장 축하

투미는 플래그십 매장 오픈을 기념해 220여명의 초대 손님이 참석한 가운데 VIP 프리뷰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빅터 산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키타무라 타쿠미(Takumi Kitamura)가 진행한 일본 전통 ‘가가미 미라키(Kagami-Biraki)’ 축하 의식으로 시작됐다.

또 KEKKE의 DJ 공연에 이어 아티스트 후쿠치 토모카즈(Tomokazu Fukuchi)의 투미 향수를 위한 아트 일러스트레이션 제작, 캘리그래퍼 기타무라 히데야(Hideya Kitamura)의 게스트 선물용 가죽 노트 맞춤 제작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일부 게스트는 ‘투미 19디그리 버스’를 타고 즐거운 시간을 갖기도 했다.

투미의 최신 2024 봄 컬렉션 미리보기

투미의 아시아-태평양 첫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19디그리의 알루미늄 백팩, 미노디에르(Minaudiere·화장품함), 브리프케이스 등 신제품과 함께 투미의 새로운 2024 봄 컬렉션의 주요 제품을 미리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다.

매장 오픈 기념 기간 한정 프로모션

투미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행사로 2023년 12월 21일부터 30일까지 7만7000엔(미화 537달러, 세금 포함)*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투미 익스클루시브 클럽(TUMI Exclusives Club)’ 회원을 대상으로 가죽 카드 홀더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고객도 최소 7만7000엔(미화 537달러, 세금 포함)*의 제품 구매 시 ‘투미 익스클루시브 클럽’ 회원으로 가입해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모든 투미 익스클루시브 회원은 전용 브랜드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이용 약관이 적용된다.

※ 표시된 가격은 미국 달러화 기준이며 환율 변동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 투미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

· 주소: 5-9-17 Jingumae, Shibuya, Tokyo, Japan

· 영업시간: 월요일~일요일 오전 11시~오후 8시

인스타그램(Instagram)과 페이스북(Facebook)에서 투미의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투미(TUMI) 소개

투미(TUMI)는 1975년 설립 이래 여행 중에도 삶의 모든 측면을 업그레이드하고 복잡하지 않으면서도 아름답게 꾸밀 수 있도록 설계된 세계적 수준의 비즈니스 및 여행, 기능성 럭셔리 필수품을 만들어왔다. 흠잡을 데 없는 기능성과 독창성을 접목한 투미는 자신의 열정을 쫓는 여행자와 창작자를 위한 평생의 파트너로서 그들의 여정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TUMI.com)에서 회사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투미와 투미 로고는 투미(Tumi, Inc.)의 등록상표다.

웹사이트: https://www.tumi.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