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2024 봄·여름 신상품 공개 전 국민 라이브쇼 진행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12월 12일부터 매일 개최… 대리점주를 비롯해 일반 소비자에도 공개
빠르게 시장 니즈 확인해 대리점과 상생 협력 강화 및 제품 공급 최적화
전략 제품 3종 포함 총 50여 종 소개, 항균·소취 침구와 기능성 베개·토퍼 제품도

2023-12-11 13:09 출처: 이브자리

이브자리 2024 봄·여름 신제품 니케

서울--(뉴스와이어)--토털 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내년 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공개하는 전 국민 라이브쇼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12월 12일부터 26일까지 매일 오후 7시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쇼는 이브자리가 매년 반기마다 전국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개최해오던 오프라인 품평 수주회를 대체해 진행하는 것이다.

이로써 이브자리는 품평 수주회의 온라인 전환을 본격화하고,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개 범위를 확장한다. 이번 방송은 현직 쇼호스트를 초빙하고, 실시간 댓글을 통해 대리점주와 일반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리점주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도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브자리는 실시간 주문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수주회 진행을 통해 시장 니즈를 빠르게 파악함으로써, 대리점주의 정확한 수주를 지원하고 제품 공급을 최적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라이브쇼에서 이브자리는 전략 제품인 △니케 △포시즌 △디오르를 포함한 총 50여종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식물성 섬유를 주 소재로 하고 내년 트렌드 컬러인 아이보리, 옐로 등 따뜻하고 화사한 색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들로 구성된다. 최근 소비자 관심도가 높아진 항균·소취 침구, 기능성 침구 신제품도 소개한다. 새롭게 개발한 슬립앤슬립 기능성 베개 ‘토퍼’도 공개할 예정이다.

또 이브자리는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매일 상품별 사은품 증정 및 구매 인증 이벤트도 준비했다.

덧붙여 이브자리는 내년 상반기 주요 사업 계획으로 O2O 시스템을 강화하고, 판매 채널별 고객 경험을 차별화한다. O2O 시스템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확대하고, 오프라인 대리점은 다양한 비교 체험이 가능하도록 체험 중심 매장으로 공간을 강화할 예정이다.

최건주 이브자리 홍보팀 과장은 “대리점과의 상생 협력을 강화하고, 이브자리의 다양한 제품을 더 많이 알리기 위해 브랜드 최초로 일반 소비자에 공개하는 품평 수주회로 전환해 진행하게 됐다”며 “반년간 이브자리가 준비한 신제품 첫선을 보이는 자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