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인강 교육원 에듀랜드 로고
서울--(뉴스와이어)--에듀랜드 공인중개사가 2022년 합격자 발표 후 3일 안에 환급 대상자 전원에게 환급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일부 업체의 환급금 지연 사고가 발생한 후 업계에 대한 불신이 높아진 가운데 에듀랜드는 14년간 수험생과 수강료 환급 지연 등 사고 없이 교육만을 집중했다.
에듀랜드는 수강한 합격생들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다는 점과 불필요한 후기 작성 없이 환급받았다는 부분에 만족한다는 후기를 남겼다고 밝혔다. 에듀랜드는 합격자 후기를 모두 자율에 맡기고 있으며, 수강료 환급은 합격 후기 작성과 관련 없이 진행된다.
에듀랜드 공인중개사의 윤지원 실장은 “수험생과의 약속을 지키는 것은 당연한 것이고, 최근 업계에서 발생한 여러 사고로 수험생들이 불안한 마음을 갖는 것을 임직원 모두 잘 알고 있다”며 “에듀랜드는 과대광고나 무분별한 사은품 지급 일절 없이 합리적인 수강료와 커리큘럼으로만 승부하고 있기 때문에 수험생과의 약속을 지킬 수 있는 준비는 항상 돼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평생반의 수강 연장도 1개월이라는 넉넉한 시간 동안 자유롭게 받고 있다”며 “공부하고 싶어 하는 회원이라면 공부할 수 있어야 하고, 이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것이 회사의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에듀랜드는 100% 환급반과 비환급반 등 모든 프로그램을 평생반으로 운영하며, ‘숨은 비용 제로’라는 가치 아래 기출 특강과 부교재 등 또한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 내용은 에듀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