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문화회관 상주 단체 아트레볼루션, 창작극 ‘장수왕’ 개최

아트레볼루션 창작극 ‘장수왕’ 개최
‘너는 살아남았으니, 살아가야 하지 않겠느냐’

2021-10-15 10:22 출처: 해운대문화회관

아트레볼루션이 창작 연극 ‘장수왕’을 개최한다

부산--(뉴스와이어)--2021년 해운대문화화관 공연장 상주단체 아트레볼루션으로 선정돼 운영되고 있는 상주 단체 아트레볼루션이 15일, 16일 양일간 창작 연극 ‘장수왕’을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에서 개최한다.

극단 아트레볼루션은 창작 뮤지컬 ‘복순이 할배’, ‘나.들.목’, ‘구름 위를 걷는 자’, 연극 ‘용서받은 시간’, ‘그로기’ 등 젊은 감각과 탄탄한 실력으로 부산을 대표하는 극단이다.

이번에 선보일 작품은 2021년 부산문화재단 상주 단체 육성지원사업의 하나로 제작되는 창작극 ‘장수왕’이다.

장수왕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왕으로 불리는 광개토대왕의 아들이며, 격변하는 국제 정세 속에서 긴 기간 유연하게 국가를 성장시킨 인물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그의 훌륭한 업적보다는 가장 오랜 기간 제위에 있으면서 겪었을 여러 가지 이야기 중 즉, 왕이라서 느꼈을 외로움과 후대와 갈등 등을 재구성한다. 갈등을 이해로 푸는 작은 해답을 찾아보고자 하는 창작극 ‘장수왕’은 오늘 15일, 16일 해운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구려가 평양성으로 도읍을 옮긴 지 50년이 되는 해. 왕후는 새로 취임한 대대로 와 태자를 따로 불러 천도를 반대했다는 이유로 척살당했던 자신의 친인척인 국내성 호족들을 위로하고, 보상할 수 있는 정책이 필요하고 말한다.

어느 날 신라의 하슬라 성주가 멧돼지인 줄 착각하고 고구려의 장수를 죽이는 사건이 발생하게 된다.

해운대문화회관은 공연 개최와 관련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소홀함이 없도록 공연장마다 철저한 방역을 이행하는 등 공연 현장에서 관련 지침이 잘 준수될 수 있도록 꾸준히 관리하고 있다.

◇연극 정보

-극/연출: 박정우

-출연진: 박찬영, 박호천, 최현정, 채민수, 김효영, 김보현, 박규한, 김범수, 이대희, 고정보, 손석, 김수휘

-공연 일시: 2021년 10월 15일(금) 7시 30분/10월 16일(토) 오후 5시

-공연 장소: 해운대 문화회관 ‘해운홀’

-입장료: 전석 1만원(누림회원·초·중·고 및 국가유공자 20% 할인)

해운대문화회관 개요

해운대문화회관은 2006년 부산 해운대에서 오픈한 문화 예술의 전당으로, 기획공연과 대관공연을 통해 주민들의 문화적 소양도 키우면서 예술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는 곳이다. 대공연장인 해운홀은 좌석규모는 458석으로 음악,연극, 뮤지컬 등 수준 높은 예술공연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공연무대의 일차적 조건인 음향효과는 특히 음악 연주무대에서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는데 최상의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최신 음향설비와 조명 설비, 무대기계 설비와 지원공간으로 분장실, 대기실 무대연습실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