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덴티스테와 컬래버 음원 발매

2020 정승환 이어 덴티스테 ‘사랑’ 메시지 담은 컬래버 음원
음원 제작에 안테나 이진아와 권진아 참여, 두 진아의 환상적 시너지
7월 9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

2021-07-06 17:00 출처: 실란트로

권진아가 덴티스테와 컬래버 음원을 발매했다

서울--(뉴스와이어)--권진아 신곡 '집에 같이 갈래’가 9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집에 같이 갈래는 상쾌한 바람이 불어오는 선선한 초여름 저녁을 연상하게 하는 경쾌한 발라드 곡이다.

음원 제작은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작사·작곡을 맡았으며, 권진아가 작사에 공동 참여했다. 집에 가는 길, 마침 좋아하는 사람을 발견하고 그의 보폭에 맞춰 걸으며 사소한 이야기를 나누는 일상의 행복과 설렘이 담긴 풋풋한 감성의 곡이다.

권진아의 감미롭고 사랑스러운 음색이 돋보이는 집에 같이 갈래는 덴티스테와의 컬래버 곡이다. 덴티스테는 구강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던 ‘사랑’을 주제로 평범한 일상에서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가져다주는 가치와 행복에 대해 드라마와 노래를 통해 이야기해왔다.

덴티스테는 2020년 정승환의 ‘달을 따라 걷다보면’으로 시작된 안테나 아티스트와 인연이 이번 컬래버까지 이어졌다며 이번 곡으로 요즘같이 평범한 일상을 누리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꿋꿋하게 로맨스를 꿈꾸고 설렘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집에 같이 갈래는 7월 9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