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대형 승합택시 아이엠, ‘와와퀴’에서 게스트 위한 특별 이동 서비스 선보여

“저 택시는 뭐지?” 와와퀴 게스트만큼 눈길 끄는 프리미엄 대형승합 택시 아이엠
아이엠 택시 타고 서울에서 충북 단양 뻐꾸기 산장 찾은 세 번째 게스트
프리미엄 대형 승합택시 ‘아이엠’ 높은 만족도 보이며 점차 확장 계획

2021-04-14 13:38 출처: 진모빌리티

와일드 와일드 퀴즈에 등장한 프리미엄 대형 승합택시 아이엠

서울--(뉴스와이어)--진모빌리티의 프리미엄 대형 승합택시 ‘i.M(이하 아이엠 택시)’이 skyTV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 예능 프로그램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에서 게스트를 위한 특별 이동 서비스를 선보였다.

13일 방송된 와와퀴 11회에는 아이엠 택시가 세 번째 게스트 배우 이채영을 태우고 서울에서부터 충청북도 단양까지 등장했다.

와와퀴 첫 번째 게스트 윤은혜부터 두 번째 게스트인 이연복 셰프, 세 번째 게스트 배우 이채영까지 꾸준히 아이엠을 타고 등장했다. 아이엠 택시의 프리미엄한 서비스와 넓고 안락한 내부 공간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다는 후문이다.

방송 회차를 거듭할수록 게스트와 함께 등장하는 아이엠 택시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아이엠 택시는 방송 이후, ‘연예인 택시’, ‘고급 택시’로 언급되며 기존 일반 택시보다 프리미엄한 이동 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이용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운전석과 승객석 사이에 설치된 비말차단막과 공기휘산기 등을 통해 빈틈없이 안전한 이동 환경을 조성한다.

진모빌리티는 아이엠 택시의 편안하고 프리미엄한 서비스에 만족해 다시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공항, 골프장 예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와와퀴’는 언택트 시대, 자발적 고립 속에서 펼쳐지는 야생 생존 쿡방 퀴즈쇼 프로그램으로 이수근, 박세리,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밥굽남이 고정 출연하고 있다. 식재료를 쟁취하기 위해 치열한 퀴즈 대결을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NQQ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