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웍스, 이메일 암호화 플랫폼에 베트남어 추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높은 성장세를 보이는 베트남의 비즈니스 지원

2021-04-08 12:00 출처: Echoworx

토론토--(뉴스와이어)--메시지 암호화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에코웍스(Echoworx)가 에코웍스 이메일 암호화 플랫폼에 베트남어를 추가했다고 7일 발표했다.

27개 지원 언어 목록에 베트남어를 새로 추가한 것은 인구가 거의 1억 명에 달하고 아시아태평양 지역예서 가장 높은 성장세를 보이는 국가의 사용자들이 암호화된 통신을 보다 쉽게 작동시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에코웍스의 제품 이사인 스티브 데이비스(Steve Davis)는 “아시아태평양 시장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우리는 기업들이 이 지역에서 경쟁하고 고객을 확보하는데 필요한 도구를 갖길 바란다”며 “풍부한 지원 언어 롤로덱스(rolodex)에 베트남어 추가로 기밀 메시지나 민감한 파일의 송신이 더욱 단순해지는 것은 물론 미래지향적 글로벌 암호화 솔루션 제공업체로 우리를 정의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에코웍스의 확장 가능하고 사용하기 쉬우며 설정 변경이 가능한 클라우드 보안 및 이메일 암호화 솔루션은 30개가 넘는 국가의 다양한 기업들이 채택하고 있다. 더 나아가 지원 언어에 베트남어를 추가한 것은 글로벌 기업의 고객 네트워크가 이 지역사회에서 보다 효율적으로 지원되도록 보장한다는 에코웍스의 노력을 반영하는 것이다.

에코웍스의 브랜드와 언어 기능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이메일을 개인화하는 추가적인 방법(https://www.echoworx.com/how-it-works/maintain-brand-identity/)’을 참조하면 된다.

에코웍스(Echoworx) 개요

에코웍스(Echoworx)는 이메일 데이터 보호를 보다 용이하게 함으로써 전 세계 개인과 기업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한다. 에코웍스의 맞춤형 암호화 플랫폼은 기업들이 보호된 이메일과 명세서 및 문서를 어디에 있든 상관 없이 모든 기기에서 쉽게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 열정이 넘치는 회사의 암호화 전문가들이 보안에는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세계 유수의 기업들의 통신 혼란이 질서로 바뀌도록 지원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40700515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