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 MDA와 협력해 글로벌 연결성 강화 위한 텔레샛의 라이트스피드 위성군에 전자 빔포밍 기술 제공

2021-04-08 09:46 출처: 아나로그디바이스 (나스닥 ADI)

아나로그디바이스가 MDA의 정교한 위상 배열 안테나에 사용되는 빔 포밍 IC 제공을 위해 MDA와 협력한다

서울--(뉴스와이어)--아나로그디바이스는 MDA의 정교한 위상 배열 안테나에 사용되는 빔 포밍 IC(BFIC) 제공을 위해 MDA와 협력한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BFIC를 탑재한 MDA의 위상 배열 안테나는 캐나다의 위성인터넷 서비스 사업자인 텔레샛(Telesat)의 라이트스피드(Lightspeed) 저궤도(LEO) 위성군에 사용된다. 초기에 298개의 차세대 위성들로 구성되는 텔레샛 라이트스피드는 2023년 하반기에 출범할 예정이며 상업, 정부 및 방산 시장용 글로벌 광대역 연결을 재정의할 것이다.

고정된 위치에서 작동하는 정지 위성과 달리, LEO 위성은 하늘을 가로질러 이동하며 지상국에 대한 무중단 고속 연결을 유지하기 위해 통신 빔을 역동적으로 조정해야 한다. 새로운 BFIC 솔루션은 최대 10~12년에 이르는 각 위성의 전체 수명 동안 극한의 온도와 우주 복사(cosmic radiation) 환경에서도 작동할 뿐 아니라 매우 안정적이다.

아나로그디바이스(ADI)의 항공우주 및 방산 사업을 총괄하는 브라이언 골드스타인(Bryan Goldstein) 부사장은 “전자식으로 조향되는 어레이 기술은 차세대 LEO 위성군의 제작사와 사업자 양쪽 모두에 필수이다. 이 기술은 MDA와 텔레샛이 여러 빔을 동시에 조향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기계식으로는 불가능한 속도로 빔을 빠르게 재배치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이어 “MDA와의 협력을 통해 텔레샛 라이트스피드 위성군을 지원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MDA의 위성 시스템 사업을 총괄하는 아메르 코우리(Amer Khouri) 부사장은 “ADI와의 협력을 통해 MDA는 텔레샛 라이트스피드 안테나에서 전자 빔 조향에 필요한 핵심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었다”며 “ADI와 함께 이 여정을 계속하면서 이 획기적인 프로그램에 필요한 대량의 안테나를 생산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래 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1995 년 증권 소송 개혁법에 의해 만들어진 Safe Harbor조항을 전제로 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는 것으로 간주될 수 있다. 이 미래 예측 진술에는 양사가 참여하고 있는 산업과 시장에 대해 현재의 기대, 신념, 가정, 추측, 예상, 예측을 기반으로 앞서 언급된 빔 포밍 IC와 관련해 향후 예상되는 기회, 이익, 성능 향상과 관련한 Messrs. Goldstein과 Khouri 및 기타 인물들의 진술들이 포함된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진술은 미래의 실적을 보장하지 않고 본질적으로 불확실하며 예측하기 어려운 특정 위험과 불확실성, 가정을 담고 있다. 따라서 실제 성과와 결과는 이 미래 예측 진술에 표현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으며 이러한 진술이 이 보도자료의 배포일 이후 시점에 대한 아나로그디바이스의 기대나 신념을 나타내는 것으로 믿어서는 안된다. 이 미래 예측 진술에 설명, 암시 또는 예상된 것과 실제 결과 사이의 실질적인 차이를 유발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에는 COVID-19 글로벌 팬데믹의 과정, 여파, 불확실성과 관련한 위협 요소들 및 ADI가 증권 거래위원회에 가장 최근에 제출한 서류들에 기술한 그 밖에 다른 위협 요인 등 제품과 기술, 솔루션의 설계, 개발, 생산 및 마케팅과 관련한 어려움이나 지연 등이 포함된다. 아나로그디바이스는 이 미래 예측 진술에 대한 업데이트 의무를 지지 않는다.

웹사이트: http://www.analog.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