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테그레이션스, Silanna Semiconductor와의 소송 합의 발표

2021-03-18 14:45 출처: Power Integrations, Inc. (나스닥 POWI)

윌밍턴, 델라웨어--(뉴스와이어)--에너지 효율적인 전력 변환용 고전압 IC의 선도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Nasdaq: POWI)가 미국 회사 Silanna Semiconductor와 필리핀 소재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PI) 전직 직원들과의 법적 분쟁에 대한 포괄적인 합의를 17일 발표했다.

PI는 Silanna Semiconductor에 취업하고 기밀 유지 요구 사항을 위반함으로써 고의로 PI와의 고용 계약을 위반한 전직 직원들을 고발하는 두 건의 소송을 제기했다. 합의 조건에 따라 Silanna Semiconductor는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측에 불특정 합의금을 지불하고 PI 전직 직원을 해고하는 데 동의했으며 향후 PI의 고용 계약을 준수하기로 약속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클리프 워커(Clifford Walker) 부사장은 “당사는 어렵게 얻은 자사의 지적 재산을 보호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러한 소송을 성공적으로 해결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당사는 영업 비밀을 비롯한 지적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마련된 당사의 고용 계약을 경쟁사가 존중하도록 주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개요

Power Integrations, Inc.는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생산과 밀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적인 전력 전달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해주어 클린 파워 에코시스템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pow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및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로고는 Power Integrations,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상표권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17005077/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