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속초 노하우를 담은 닭강정소스’ 출시

샘표, 속초 닭강정 전문점 노하우 담은 닭강정소스 출시
언제 먹어도 촉촉하고 맛있는 닭강정 비법, 우리맛 연구로 재현
안동 찜닭, 춘천 닭갈비, 송추계곡 닭볶음탕 이어 지역 별미 양념 라인업 강화

2021-03-04 09:10 출처: 샘표 (코스피 007540)

샘표 속초 노하우를 담은 닭강정소스

서울--(뉴스와이어)--우리맛 연구 중심 샘표가 ‘속초 노하우를 담은 닭강정소스’를 출시했다.

최근 더 강해진 ‘홈쿡’, ‘홈술’ 트렌드에 맞춰 속초의 명물인 닭강정을 집에서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게 출시한 신제품이다.

샘표는 오랜 한식 양념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누구나 전국 방방곡곡의 별미를 가볍게 요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양념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왔다. 샘표는 ‘안동 찜닭 양념’, ‘춘천 닭갈비 양념’, ‘송추계곡 닭볶음탕 양념’에 이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속초 노하우를 담은 닭강정소스’를 출시함으로써 전국 맛집 탐방의 즐거움을 집에서도 누릴 수 있다.

속초 노하우를 담은 닭강정소스는 언제 먹어도 촉촉하고 달콤한 속초 닭강정 비법을 샘표의 우리맛 연구 노하우로 완벽하게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고추장 양념에 마늘 알갱이와 계핏가루를 넣어 고소하게 씹히는 맛이 매력적이다. 시중에 판매하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치킨 제품을 조리해서 버무리기만 하면 매콤달콤 맛있는 닭강정을 즐길 수 있다. 바삭한 식감을 원한다면 디핑소스로 활용해도 좋고 튀김이나 만두에도 잘 어울린다. 튜브 형태의 용기로 돼 있어 원하는 만큼 사용하고 보관하기가 편리하다.

또한 75년 발효기술이 담긴 샘표 양조간장에 마늘, 생강 등을 넣어 짭조름하면서도 칼칼한 맛을 내는 안동 찜닭 양념, 잘 익은 고추장으로 양념해 맛있게 매콤한 춘천 닭갈비 양념, 고추장과 고춧가루, 마늘로 개운하게 감칠맛을 살린 송추계곡 닭볶음탕 양념은 특별한 레시피나 요리 솜씨가 없어도 제대로 된 집밥을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다.

각 제품 뒷면에 아주 간단한 조리법과 함께 물 붓는 선이 표시돼 있어 물의 양을 조절하기도 쉽다.

신제품 속초 노하우를 담은 닭강정소스를 비롯한 샘표 양념 제품은 온라인 G마켓, 샘표 공식 홈페이지 ‘샘표마켓’,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샘표 마케팅팀 담당자는 “한식을 더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방법으로 지역 별미 양념을 연구해 제품으로 출시해왔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여행에 대한 갈증 및 집밥의 부담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지역 별미 양념 제품이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