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오픈

2021-01-05 09:37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대학생·대학원생 갤럭시 팬들이 다양한 갤럭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를 4일 오픈했다.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는 만 18세에서 29세 사이의 대학생·대학원생을 위한 모바일·IT 전용 온라인 쇼핑몰로 재학 중인 학교 메일 계정 인증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서는 스마트폰부터 웨어러블, 태블릿, 노트PC, 프린터 등 뛰어난 연결성을 통해 더욱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대학 생활을 지원하는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갤럭시 Z플립 5G’, ‘갤럭시 노트20’ 등 스마트폰,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갤럭시 버즈 라이브’ 등 웨어러블 기기, ‘갤럭시 북 플렉스2’, ‘갤럭시 북 이온2’ 등 노트PC와 태블릿, 프린터, 모바일 액세서리 등 총 56종의 제품을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비교해 약 10~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각 품목별 구매 횟수는 연 1회로 제한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를 통한 판매 제품을 지속 확대해 갈 예정이다.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는 현재 국내 대학·대학원 재학생뿐 아니라 입학 예정 혹은 해외 대학에 재학 중인 경우, 29세 이상의 대학생인 경우에도 증빙서류 제출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최근 학습과 자기 계발은 물론 문화생활까지 모두 모바일로 즐기는 학생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갤럭시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를 통해 대학생 고객들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가며 맞춤형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더 많은 학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학생 친구에게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소개와 함께 가입을 추천하면 추천인 ID 입력 횟수에 따라 N포인트, 전기자전거, 게임기,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