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차드서 첫 협력 협약 체결

2020-06-11 14:15 출처: Andersen Global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11일 -- 아프리카에서 플랫폼을 확장 중인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차드의 독립 풀서비스 로펌인 크리히 아보캇츠(Kreich Avocats)와 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차드에 처음 진출했다.

압델케림 크리히(Abdelkérim Kreich) 대표는 2015년 수도 은자메나에 회사를 설립했다. 이 회사는 중앙아프리카 경제 및 통화공동체(CEMAC) 지역 고객에게 법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문가 10명으로 이뤄진 팀은 현지 기업, 주 기관, 은행 및 금융, 이동통신, 미디어, 에너지, 헬스케어, 제약, 항공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다국적 기업 계열사를 대리하고 있다.

크리히 대표는 “회사 설립 시 차드에서 가장 믿을 수 있고 가장 즐겨 찾는 로펌을 목표로 했다”고 말했다. 그는 “앤더슨 글로벌과 협력함으로써 최고의 서비스를 완벽한 방식으로 제공한다는 회사의 가치와 비전을 유지하면서 차드 및 CEMAC 이외 지역으로 서비스 제공을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나이지리아, 니제르, 카메룬 등 인접 국가는 물론 전 세계 앤더슨 글로벌 산하 회원사 및 협력사와 협력할 날이 기다려진다”고 덧붙였다.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최고경영자(CEO)는 “글로벌 비즈니스에서 아프리카 시장의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다”며 “아프리카 대륙에서 확장 노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는 “크리히 대표와 그 팀은 독립성을 유지하기 위해 헌신해 왔으며 열정적인 청지기 정신을 바탕으로 차드에서 법무 서비스의 기준을 설정함으로써 차별화를 이뤘다”며 “크리히 아보캇츠 합류로 아프리카 내 플랫폼을 더욱 확고히 다지게 됐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의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6100055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