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레타로, 멕시코--(뉴스와이어)--글로벌 프라이빗 5G 네트워크 연결 솔루션 선도 기업인 카노가 퍼킨스(Canoga Perkins)는 멕시코 케레타로의 블로크(BLOQUE)에 첫 번째 해외 프라이빗 5G 고객 체험 센터를 개설한다고 발표했다. 2026년 1월 16일 회사는 정부 관계자, 시 관계자, 업계 대표, 기술 파트너, 시스템 통합업체, 리셀러 및 최종 고객들이 참석한 ‘싱크메트라 체험(Experiencing SyncMetra®)’ 행사에서 싱크메트라 100(SyncMetra® 100) 제품과 엔드투엔드 프라이빗 5G 솔루션을 선보였다.
케레타로는 첨단 제조, 산업 자동화, 스마트 농업 및 첨단 항만 기술의 글로벌 허브로 발돋움하기 위해 투자하고 있으며, 안정적이고 빠른 연결성에 대한 수요는 그 어느 때보다 높다. 싱크메트라 100(SyncMetra® 100)과 카노가 퍼킨스는 이 모든 응용 분야를 위한 결정론적 네트워킹의 핵심 구현 주체로 등장했다. 싱크메트라 플랫폼은 차세대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초저지연을 보장하는 소프트웨어 정의 방식의 IT 운영 5G 네트워크 전송 솔루션을 제공한다.
멕시코의 연결성 혁신 - 기존 무선 솔루션과 달리 싱크메트라는 시간 민감형 네트워킹(TSN)을 지원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기업은 일반 셀룰러 또는 Wi-Fi 네트워크에서 발생하는 지연이나 불안정성 없이 로봇 제어, 기업용 AI, AR/VR, 제조 및 자동화와 같은 다양한 핵심 업무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카노가 퍼킨스는 싱크메트라가 지원하는 초저지연 프라이빗 5G 네트워크에서 산업용 로봇 팔이 완벽하게 작동하는 모습을 시연했다.
카노가 퍼킨스의 말릭 아샤드(Malik Arshad) 사장은 “싱크메트라를 멕시코에 도입하는 것은 카노가 퍼킨스에게 중요한 이정표이며, 업계 리더들의 압도적인 반응에 매우 기쁘다”라며 “결정론적 네트워킹은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의 디지털 전환을 가로막는 장벽을 제거한다. 블로크는 기술, 혁신 및 디지털 기업가 정신을 발전시키는 장소이다. 결정론적 프라이빗 5G와 5G TSN이 더 이상 미래의 개념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다. 우리는 이러한 기술들이 오늘날 바로 배포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최첨단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주요 기술 특징:
·결정론: 실시간 산업 통신을 위한 서비스 품질(QoS) 보장
·초고신뢰 저지연(URLLC): 미션 크리티컬 자동화에 필수적인 정확한 패킷 전달
·IT 중심 운영: 뛰어난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는 싱크메트라 매니저(SyncMetra Manager™, SMM)를 통한 클라우드 관리형 오케스트레이션
·확장 가능한 아키텍처: 대규모 제조 현장이나 복잡한 캠퍼스 환경에 맞춰 손쉽게 확장
블로크 소개
블로크(BLOQUE)는 케레타로 시의 혁신기술센터로, 멕시코 혁신기술부(Ministry of Innovation and Technology)의 지원을 받아 설립되었다. 멕시코에서 보기 드문 이 독특한 공공 공간은 학생, 기업가, 전문가, 기업, 단체 등 누구나 기술, 혁신 및 인재 양성을 통해 배우고, 창조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블로크에서 시민들은 미래를 건설할 도구를 찾는다. 블로크는 단순히 관찰하는 공간이 아닌 창조할 수 있도록 사람들을 초대하는 공간이다. 이곳에서 아이디어는 현실이 되고 꿈은 변화된다. 블로크는 단순한 공간이 아니라 미래 공동체이다.
카노가 퍼킨스 소개
50년이 넘는 엔지니어링 우수성을 자랑하는 카노가 퍼킨스(Canoga Perkins)는 산업계의 혁신과 번영을 가능하게 하는 핵심 네트워크 솔루션의 제공을 꾸준히 선도해왔다. 선도적인 서비스 제공업체, 산업 업체, 공공 시설, 군대 및 정부 기관의 신뢰를 받는 카노가 퍼킨스는 풍부한 유산과 끊임없는 혁신 동력을 결합한다. 당사는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선도하여 신뢰성과 보안성은 물론 확장성과 적응성까지 갖춘 지능형 솔루션을 설계함으로써 고객이 항상 기술 발전의 최전선에 설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www.canogaperkins.net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60128847071/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