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운더리엑스 ‘2025 의왕시 유니콘로드’ 우수 창업기업 표창 수상

발명 특허 기반의 AI·로봇 교육 솔루션으로 기술 혁신성 및 사업화 성과 입증

2026-01-05 16:16 출처: 바운더리엑스

바운더리엑스가 ‘2025 의왕시 유니콘로드 성과공유회’에서 우수 창업기업 표창을 수상했다. 왼쪽부터 의왕시 안치권 부시장, 바운더리엑스 권현중 대표

의왕--(뉴스와이어)--인공지능(AI) 에듀테크 스타트업 바운더리엑스(공동대표 권현중, 이승미)가 ‘2025 의왕시 유니콘로드 성과공유회’에서 우수 창업기업 표창을 수상했다.

‘유니콘로드’는 의왕시의 통합 창업지원 브랜드로, 예비창업자부터 성장단계 기업까지 아우르는 단계별 맞춤형 지원체계를 제공하고 있다. 바운더리엑스는 지난 한 해 동안 선보인 AI 및 로봇 교육 솔루션의 혁신성과 우수한 사업적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바운더리엑스는 발명 특허와 예비창업패키지 수료를 통해 검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교육 현장의 비용 부담은 낮추고 AI 교육 학습 효율은 높인 차별화된 로봇 실습 교구와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별도의 복잡한 설치 없이 누구나 쉽게 AI를 실습할 수 있는 ‘AI 웹앱 서비스’를 구축해 미래 기술 진입 장벽을 낮춘 혁신적인 교육 모델이라는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바운더리엑스 권현중 대표는 “의왕시의 체계적인 지원 덕분에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더욱 새로운 AI 교육 콘텐츠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바운더리엑스 소개

바운더리엑스는 산업 변화의 중심에서 미래 기술을 교실 위 책상으로 옮기는 교육 콘텐츠 전문 스타트업(에듀테크)이다. AI, 로보틱스, 모빌리티 등 신산업 분야를 실습 중심의 교육 콘텐츠로 제공한다. 학생과 교사 연수 프로그램 진행 경험이 풍부하며, 교육청·공공기관·기업 등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교육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기술과 교육의 경계를 허물어 모든 학습자가 쉽고 재미있게 미래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boundaryx.io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