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디베어 팝업 스토어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는 고객들
서울--(뉴스와이어)--엑스오플레이(XOPLAY)가 수입, 유통하는 캐릭터 브랜드 ‘데디베어(DeddyBear)’의 팝업스토어가 추석 시즌을 맞아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B2F 팝업존에서 9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열린다.
데디베어는 INNOV8 Creative Academy에서 만든 글로벌 IP로, 이미 세계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캐릭터 굿즈 브랜드다. 미국, 캐나다, 일본 등 20여 개 국가에서 출시 1년 만에 500만 개 이상을 판매했으며, 2025년 미국 TOTY(Toy of the Year)를 수상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했다.
데디베어는 단순한 귀여움이 아닌 기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크리피(Creepy)’한 매력을 풍기는 캐릭터 디자인으로 독특하고 엉뚱한 유머가 섞인 데디베어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갖고 있다.
이러한 매력을 바탕으로 국내 유력 백화점 브랜드 ‘현대백화점’의 Young & Fresh 콘셉트 쇼핑몰인 유플렉스 신촌점에 팝업스토어를 열어 국내 소비자들에게 직접 다가서는 기회를 만들었다.
데디베어 팝업 스토어에 준비된 룰렛 이벤트,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행사를 통해 푸짐하고 참신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있다. 그리고 데디베어 외에 원피스 카드 게임, 빵빵이의 일상 등 XOPLAY가 제조, 유통하는 유수의 인기 IP들의 굿즈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고 여러 행사 및 사은품도 함께 준비돼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데디베어 만의 매력과 감성을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에서 직접 보고 즐길 수 있다.
XOPLAY는 데디베어 시리즈를 활용한 AR&AI 카드 및 다양한 캐릭터 굿즈를 선보여 데디베어의 브랜드를 전 세계에 알리고 글로벌 시장에 XOPLAY 만의 참신한 상품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엑스오플레이 소개
WE INVENT NEW FUN ‘XOPLAY’. 엑스오플레이(XOPLAY)는 제품, 콘텐츠, 디지털 서비스가 융합된 새로운 재미를 만든다. 마법천자문, 신비아파트, 나 혼자만 레벨업, 빵빵이의 일상, 레인보우 버블젬 등 여러 인기 IP 기반으로 완구, 굿즈 등 다양한 상품을 제조 유통하는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