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뉴스와이어)--비디오 게임 상거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엑솔라(Xsolla)는 업계를 선도하는 웹숍(Web Shop) 솔루션에 대한 중요한 업데이트를 출시했다. 4년 이상 업계를 선도해 온 엑솔라 웹숍은 다양한 게임 장르와 규모에 걸쳐 전 세계 500개 이상의 웹숍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게임 개발자와 퍼블리셔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이 최첨단 개선 사항은 LTV를 높이고 플레이어 충성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향상된 개인화, 간소화된 통합, 자동화된 지역별 가격 책정 및 로열티 툴셋은 사용자와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평생 가치를 높이며 지속적인 참여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강력한 업데이트는 이제 모든 웹숍 사용자가 이용할 수 있으며 이미 업계 전반에 걸쳐 다음과 같은 입증된 결과를 제공하고 있다.
· 웹숍 경험에 완벽하게 통합된 맞춤형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웹숍 LTV를 30% 이상 향상한다. 웹숍 로열티 기능 세트는 반복 구매를 촉진하고, 결제 빈도를 늘리고, 고객 수명을 연장한다. 플레이어는 로열티 포인트를 적립하고 독점 로열티 매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는 웹상의 장기적인 참여와 지속적인 지출을 유도한다.
· 자동화된 지역별 가격 책정을 통해 결제 전환율을 13% 이상 증가시킨다. 개발자는 원활한 원클릭 변환을 통해 USD로 자동 가격을 설정하고, 세금 및 환율을 동적으로 조정할 수 있다. 이 전략은 현지 구매력에 맞게 가격을 최적화하여 거래량을 늘리고 결제 완료를 늘리는 동시에 수동 조정도 허용한다.
· 향상된 프로그레시브 웹 앱(PWA) 기능으로 웹숍 방문 횟수를 300% 이상 늘린다. 플레이어는 웹숍을 모바일 홈 화면에 직접 추가하여 반복해서 로그인할 필요 없이 한 번의 클릭으로 액세스할 수 있다.
· 파트너 측 개인화를 통해 ARPPU를 35% 이상 증가시킨다. 개발자는 이러한 개인화를 통해 웹숍 경험을 실시간으로 동적으로 맞춤화할 수 있다. 카탈로그, 프로모션, 특가 상품은 게임 내 플레이어 데이터에 따라 동적으로 조정된다.
엑솔라의 최고 마케팅 및 성장 책임자인 버클리 에게네스(Berkley Egenes)는 “엑솔라의 사명은 게임 상거래의 복잡성을 단순화하고 개발자가 수익화를 성장시키고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라며 “웹숍에 대한 이러한 업데이트는 우리의 사명에 대한 증거로서, 보다 효율적인 웹숍 관리를 가능하게 하고 보다 매력적인 플레이어 경험을 창출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우리는 측정 가능한 결과와 의미 있는 성장을 촉진하는 도구로 개발자를 계속 지원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엑솔라 웹숍은 수익화 전략을 확장하고 플레이어 참여를 향상하고자 하는 모바일 게임 개발자에게 필수적인 도구이다. 카탈로그 관리, 라이브옵스(LiveOps) 지원, 웹사이트 맞춤화와 같은 기능을 통합한 이 솔루션은 파트너에게 일관된 ROI와 장기적 가치를 제공하면서 소비자 직접 판매 수익화 전략에 필수적인 것으로 입증되었다.
새로운 기능과 엑솔라 웹숍이 비즈니스 성장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려면 xsolla.pro/rws25ws를 방문하면 된다.
엑솔라 소개
엑솔라는 산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견실하고 강력한 도구 및 서비스 세트를 가진 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회사다. 2005년 창립 이래 엑솔라는 수천의 게임 개발자와 모든 규모의 퍼블리셔들이 전 세계적으로 그리고 여러 플랫폼에 걸쳐 그들의 게임을 위해 자금을 지원하고, 마케팅을 하고, 출시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해 왔다. 게임 커머스의 혁신적인 리더로서 엑솔라의 사명은 글로벌 유통, 마케팅 및 수익화의 본질적인 복잡성을 해결하여 파트너가 더 많은 지역에 도달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며 전 세계 게이머와 관계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엑솔라는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본사가 있으며 런던, 베를린, 서울, 베이징, 쿠알라룸푸르, 롤리, 도쿄, 몬트리올 및 전 세계 도시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더 알아보기: xsoll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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